13일 한국소비자원 가격정보종합포털 ‘참가격에 따르면 지난달 서울 내 식당에서 파는 칼국수 1인분 평균 가격은 9038원으로 데이터를 제공하는 2014년 2월 이후 처음으로 9000원대를 돌파했다.
21명)이 안정화된다는 전제를 했기 때문에 지금 같은 저출산 추세가 지속되면 상황은 더욱 악화할 수 있다.당초 연금개혁의 키를 국회에 넘긴 정부의 잘못도 없지 않다.
모수개혁은 보험료율과 소득대체율을 조정하는 것으로 연금개혁의 근간이다.5년 전인 4차 재정추계 때보다 소진 시점이 2년이나 빨라졌다.정부와 여야가 책임 있는 자세로 국민의 노후생활을 안심시킬 개혁에 임해 주길 바란다.
윤석열 대통령은 연금개혁은 인기가 없어도 하겠다고 했다.공무원·사학연금 등 공적연금 개선을 추진한다고 했지만 본질에서 벗어난 물타기라는 비판이 나온다.
김성룡 기자 여야 모수개혁 논의 사실상 중단.
[연합뉴스] 그러나 국회가 모수개혁에서 손을 떼기로 하면서 민간자문위의 합의는 사실상 물거품같이 됐다액션 장르에만 몰렸던 홍콩 영화의 몰락이 반면교사다.
데뷔 이래 18년 동안 음원 수익을 한 푼도 나눠 받지 못했다는 이승기의 사례도 지난해 말 드러나 공분을 샀다.워너 뮤직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다며 주목하고 있다.
미성년 연습생들을 합숙 훈련시키는 시스템도 인권침해 논란에서 자유롭지 못하다.초대형 K팝 기획사의 탄생이다.
Copyright © Powered by | 기술직 공무원 마이너 갤러리|[뉴욕유가] 경기 침체 우려 확산 0.6% 하락 | sitemap